입셀㈜은 유도만능줄기세포를 이용하여 정상 및 질환 세포주 생산, 질환모델링에 필요한 플랫폼 서비스 제공, 줄기세포기반 치료제를 개발하는 생명공학기업입니다.
“Seek for the sick”입셀㈜의 임직원들은 회사의 핵심 이념인 “Seek for the sick”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고, 현대의학이 해결하지 못한 난치병 환자를 진단하고 치료하기 위해 연구, 개발, 응용 과정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From Therapy to Recovery”다양한 줄기세포들 중에서도 유도만능줄기세포(induced pluripotent stem cell)에 집중하는 전략을 세웠습니다. 유도만능줄기세포는 세포 획득이 용이하고 훌륭한 분화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잠재력이 큰 재료입니다. 이미 도래한 초고령화 사회에서 노인환자분들의 퇴행질환의 치료와 노화장기의 기능회복은 현대의학의 큰 도전입니다. 이 분야에서 줄기세포치료를 유망한 첨단 치료법으로 발전시켜서 환자의 전인적인 회복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Without passion, noting is gained”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는 과정에는 지치지 않는 열정이 필요합니다. 젊은 연구자들의 열정으로가득한 입셀㈜은 이런 열정을 가지고, 고통받는 난치병 환자의 치료를 위해서 유도만능줄기세포 연구개발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인류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류의 건강을 위해 정진하는 입셀의 이념을 상징하는 의료의 신 아스클레피오스의 지팡이(The Rod of Asclepius)
바이오, 생명과학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하는 입셀의 노력을 상징하는 DNA의 나선구조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발전과 도약을 준비하는 입셀의 방향성과 미래를 상징하는 signpost